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Adobe 소프트웨어 진단 테스트 결과 고객님의 소프트웨어가 정품이 아닌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320x100
반응형

 

  해결방법   

쉬운 방법은 끝에 있음~

업글 안 해서 Windoews7 인 것 참고 바람ㅋㅎ

 

1. 일단 꺼지지도 않는 그 창을

키보드의 Ctrl+Shift+Esc 키 눌러서 작업 끝내기 해주고,

 

 

 

2. 프로그램 및 파일 검색에다 '서비스'를 치고 엔터.

 

 

 

3. 서비스(로컬) 클릭한다.

 

 

 

4. 그럼 이렇게 뜸.

 

 

 

5. 여기서 우린 저 두 개를 마우스 오른쪽 클릭- 중지 누른다.

 

 

 

6. 그럼 이렇게 나오는데..^^ 실패인가..?

일단 확인 눌렀음

 

 

 

7. 그리고 다시 오른쪽 마우스 클릭 - 속성 눌렀을 때 경로는 맞고,

서비스 상태도 중지됨으로 뜬다.

 

 

 

하다가 이거 또 떴음; 짜증나~~

 

 

 

  조금 더 확실한 방법?   

좀 찝찝해서 다시ㅎㅎ

경로는 내컴퓨터 ▶ Windows(C:) Program Files Adobe ▶ AdobeGCClient

 

* 못 찾겠으면 그냥 Genuine 검색해서 나오는 거 오른쪽 클릭 - 파일 위치 열기 클릭하세요.

 

밑에 파일 다운로드하고 저기다가 덮어쓰기 하면 됩니다.

안전한 파일이니 걱정 ㄴㄴ

 

어도비.zip
0.00MB

 

다 하고 인증 알림 나타나는지 확인해보세요~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