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네이버 멤버십 해지 1분 만에 해버리기

320x100
반응형

 

부제 : 해지하려고 했는데 잡네? ㅋ

 

 

해지하는 방법(pc버전인데 모바일도 거의 같을 듯)

1. 로그인을 해서 멤버십 배너 클릭한다.

 

 

2. 톱니바퀴 모양 누른다.

 

 

3. 맨 위에 관리 누른다.

 

 

4. 다음 페이지 맨 아래로 내려보면 흐릿하게 보이는 해지하기를 누른다.

음침하긴 ㅋ

 

 

5. 그럼 포기할 거냐고 묻는데 하마터면 초록색 누를 뻔? 해지하기 눌러야 함.

 

 

6. 한번 더 묻는다. 진짜로 해지할 거냐 ㅇㅇ왼쪽 

 

 

7. 잉? 시크릿 딜을 건네며 잡네?

 

 

8. 저는 유지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환승연애 보느랔ㅋㅋㅋㅋㅋ 글고 추석에 드라마 정주행 할 생각에,,

혜택도 그대로니까 뭐 나쁘지 않은 듯!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