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토스 만보기 새로운 걸로 갈아타기. 오늘 걸음수 적립됨

320x100
반응형

 

 

매일 5천보는 걷기로 마음먹었다.

여느 날처럼 5천보 이상을 걸었고, 몇 번이나 무시했던 안내 창인데

친구가 쓰고 있대서 나도 새로운 만보기를 써보기로 했다.

 

 

 

사실 이거 안 하려고 했던 이유는, 오늘 걸음수가 지워질 것 같아서였다.(아래 나옴)

 

 

 

어차피 토스 만보기 하는 친구가 별로 없던 터라 괜찮다.

 

 

 

오 쿠폰이 있는 건 글 쓰는 지금 알았넴.

벌써 새로운 만보기로 갈아탄 지 3주나 됐는데 한 번도 본 적 없음;

 

 

 

넹~ 이전 만보기로 돌아갈 수 없고 친구가 사라짐!

 

 

 

ㅋㅋㅋㅋㅋ230원.. 눙물이 난다.. 진짜 많이 걸었는데 다 소멸됐다구( •_ •̥ ˳ ˳ )

 

 

 

알겟다고여 ㅇㅇ

 

 

 

230원은 바로 적립되었고

 

 

 

오늘의 걸음수 6,687보는 바로 10원 받기로 떴다!

 

 

 

그리고 재밌는 거 하나. 주변 장소 가기

이런 식으로 하루에 최대 100원 받을 수 있다.ㅋㅋㅋ

가끔 도착했는데 인지를 못해서 자증날때가 있지만 쨌든 재밌다~

 

이전 만보기보다 훨씬 좋으니까 미리 시작하시길.

특히 30일 지나면 적립 사라지는 것과 천 원 이상 되어야 출금 가능한 게 사라진 점!ㅎㅎ

 

그럼 이만!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