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튜브 구독 목록 비공개 설정 이렇게 쉬운 걸 이제야..

320x100
반응형

 

유튜브 내가 구독한 유튜버 목록을 비공개하는 방법과 더불어 저장된 모든 재생 목록도 비공개로 유지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단 2장으로 설명 끝. 먼저 PC버전이라는 점을 알려드려요~ 저는 우회하여 프리미엄 가입해서 그런지 영어로 뜨네요 ㅋㅋ

 

[생활정보] - 유튜브 프리미엄 인도 우회 아이폰 한 번에 성공

 

관심 있으면 보러가십쇼~!~ 왕추천!

 

 

 

  1. 유튜브에 로그인을 하고 내 프로필 - 설정 클릭  

 

 

 

2. 왼쪽에 Privacy -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끝입니다.

 

☑️ Keep all my saved playlists private

저장된 모든 재생 목록을 비공개로 유지

 

☑️ Keep all my subscriptions private

내 모든 구독을 비공개로 유지

 

 

너무 쉽죠? 진작에 좀 할걸.. ㅋㅋㅋ 그럼 이만!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