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 뻘글들

PC(블루스택)로 아이러브커피를 해봤다.

320x100
반응형

 

아이러브커피를 아직도 하는 사람이 있다고요..?

예.. 접니다..

근데 요즘들어 접속 오류가 잦다.

아이러브커피 공식 카페에는 '접속이 안된다'는 글이 반이다.

근데 어떤분이 컴퓨터로 해보라는 글을 올렸고(처음엔 파티 버전인 줄)

넘 신기해서 나도 한번 설치를 해봤는데..

 

이렇게 생겼고, 한마디로 컴퓨터에서 모바일 게임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란다.

 

 

설치를 하면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가 있다.

 

 

정말 폰에서 하는 것과 같이 로그인을 해주고

 

 

아이러브커피를 검색해서 설치해준다.ㅋㅋㅋ

 

 

우와아아ㅏ오오왕ㅇ진짜 된다!ㅋㅋㅋㅋ

 

 

로그인을 해주면ㅋㅋㅋㅋ

 

 

진짜 된다!ㅋㅋㅋㅋㅋㅋㅋ oh신세계oh

돈 날아온다~~~ 1억 7천 다 진짜 돈이었으면..ㅋㅋ

 

 

단골손님 보상도 받아봤는데, 왜 이러는지 아시는 분?

1캐시 위에 획득 쓰여있어서 설렜잖아..

 

 

믹서도 해봤는데 잘된다.ㅋㅋㅋ

 

 

핸폰이랑 똑같이 아이러브커피는 한 번만 깔아주면 쭉 쓸 수가 있다!

 

 

크게 보니까 더 귀엽다(아이러브커피는 아기자기한 맛에 하는 겜)ㅋㅋㅋ

단점이 있다면 줌이 안돼서 조금 답답하다는 거?

되는데 내가 못하는 거면 누가 점 알려주시길,,ㅎ

 

아무튼 pc로 아이러브커피 하기 성공~

마우스로 하는 것도 나름 느낌 있네요. 열분도 해보세요

 

(งᐖ)ว

 

  

 

320x100
반응형